2018 스프링 컨벤션서 ‘종합물류기업’ 거듭나기 다짐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 변신한 봄코리아(대표이사 김호일)가 지난 24일 인천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2018 스프링 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봄코리아 김호일 대표와 권영성 대표사업자를 비롯해 협력업체 메디포스트 이장원 부사장, 이지텍 한상건 대표이사, 휴메딕스 신윤철 전무와 판매원 등 1만여명이 참석했다.

▲ 봄코리아가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스프링 컨벤션’을 열어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의 성공적 변신을 다짐했다.
▲ 봄코리아가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스프링 컨벤션’을 열어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의 성공적 변신을 다짐했다.
봄코리아 김호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 출사표를 던진 지 1년이 지났다”며 “최근 논란이 된 가상화폐 기반의 불법 유사수신업체의 전횡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지난해 종합물류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출시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의 제품력이 뛰어나 경쟁력과 시장성이 확인되었다”고 밝히며 종합유통기업으로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 대표는 이어 “올해 2018년의 시작은 2017년의 연장선상이 아니라 우리 이야기의 맨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이 필요하다”며 “새로운 시작의 출발선에 선 올해에는 차원이 다른 경쟁력으로 업계 어느 회사와도 견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컨벤션의 주제는 봄코리아가 처음 문을 열었던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Remind 2011’로 정했다.

◆‘DRM크림’ 출시 첫날 완판…

봄코리아는 이날 컨벤션에서 휴대용 수소수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상장기업 휴메딕스의 데일리 리얼 미라클 크림 ‘DRM크림’은 주름과 늘어진 모공을 다리미로 다린 듯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 전용 크림이다. 일명 ‘다리미 크림’으로 불리는 DRM크림은 바른 뒤 90초 후 효과가 나타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6일 출시된 DRM 크림은 첫날 완판을 기록해 추가 주문에 들어갔다.

DRM크림은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단백질인 펩타이드, 식약처가 인증한 대표적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소듐DNA, 허니부쉬 추출물, 바실러스 콩발효추출물 3가지 성분을 블랜딩한 독자원료 ‘휴링클3-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국내 정수기 시장 수소수기로 재편 가능…

이번 컨벤션에 소개된 생활용품 신제품은 바로 이지텍이 개발한 H.ONE수소수기다. 수소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는 물로 현대인들이 갈수록 건강과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수소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2015년 일본의 수소수기 시장 규모는 3000억원 가량으로 해마다 20% 남짓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 포화상태에 이른 정수기 시장을 수소수가 대체할 가능성이 높다.

H.ONE 수소수기는 수소수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용으로 설계했다.

H.ONE 수소수기의 핵심기술은 1000ppb이상 고농도 수소를 발생시키며, 대용량 백금 코팅 전극을 사용해 제품의 수명이 길다. 휴대용이니 만큼 배터리 교체가 가능하여 외출시 편하게 사용가능하며 수소수와 함께 살균수가 발생되어 소독약 냄새가 나기 쉬운 무격막이 아닌 유격막을 사용하여 이취감이 없이 음용이 가능하다.

특허받은 수소압력 저감장치를 사용한 H.ONE 수소수기는 완벽한 누수방지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되었으며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제품으로 선정됐다.

또 건강하게 날씬한 몸으로 돌려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리셋 28'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원인으로 식이조절과 운동부족으로 꼽지만 대사가 다이어트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대사'에 포커스를 맞춘 신개념 '리셋 28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봄코리아의 '리셋 28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인체의 대사 순환 리듬 기간인 28일 동안 대사 순환을 도와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셋 28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클로렐라와 종합비타민이 함유된 항산화 제품인 ‘비타클로’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시트러스 과일이 풍부한 수용성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바디코드톡’, 보장균 수10억 마리와 특허사균으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시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슈퍼K’,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분리대두단백질이 함유된 ‘베지프로틴‧바디코드 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는HCA와 체지방 분해 및 제지방 증가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가 함유된 ‘컷앤번’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최대 24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트리플 24' 선보여

평균수명이 늘어나지만 건강수명이 줄어들고 있는 한국인에게 건강의 기초를 튼튼히 세울 수 있는 종합비타민미네랄 ‘트리플 24’도 새롭게 출시됐다.

트리플 24 제품은 국내 최대 2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 식물영양소을 함유하고 있다. 고함량 비타민(비타민B군 최대500%, 비타민C 1000%배합)인 이 제품은 인체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되었으며 식도가 작은 한국인을 위해 삼키기 쉬운 크기로 제조됐다.

또한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지용성비타민과 씨앗유, 철분, 비타민C를 함께 배합하였으며 생애주기별 식물 영양소(발아, 성장, 개화, 결실)24가지가 함유됐다.

이날 컨벤션에 참석한 판매원들은 종합물류유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판매원은 “봄코리아 제품이 신뢰할 수 있는 상장기업인 메디포스트와 휴메딕스 등이 생산해 제품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판매 등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통신상품 외에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 영업하기 훨씬 좋은 환경이 조성돼 힘이 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권영성 대표사업자는 봄코리아가 물류를 론칭하면서 흔해 빠진 제품이 아니라 일류 제품만 내놓았다고 설명하면서 “오늘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모두 1류 중의 1류”라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자손에게 물려주고 싶은 회사로 함께 만들어 가자”고 격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