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리드투어 '서부 지중해 크루즈' 홈쇼핑 방송

기사승인 2019.03.28  18:19:32

공유
default_news_ad1

- 31일 오후 6시25분부터 진행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업계 최초로 ‘서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31일 오후 6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 여행전문 프로그램 ‘마이리얼투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김건우와 정현빈 쇼호스트의 소개로 진행된다.

   
 
프리드투어 서부지중해(400~500만원대) 상품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3개국을 순회하는 10박11일 일정이다. 출발기간은 여름휴가 기간인 8월부터 내년 2월까지로, 낭만의 도시 로마, 완벽한 가우디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남프랑스 해안도시 마르세유까지 서부지중해의 인기 관광지들을 여행한다.

5060세대의 중장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인 만큼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모든 일정에 동행해 통역과 필요사항 대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크루즈 선실료를 비롯해 기항지 관광비, 식사 등을 모두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로 쇼핑과 옵션관광에 대한 부담 없이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선사의 다채로운 선내 프로그램과 시설을 여행기간 동안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인 카니발 코퍼레이션사의 코스타크루즈는 초특급 리조트 같은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전세계 크루즈 여행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1일 방송에서 생방송 결제 고객 전원에게 500유로 상당의 발코니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권(4명), 항공권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2명)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프리드투어 윤석일 팀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은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려는 5060세대와 부모님의 효도관광을 고민하는 자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드투어는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여행 서비스 전문회사로, 2013년 창립 이후 크루즈여행에 특화된 상품 구성과 고객 맞춤 서비스로 누적회원 5만명을 확보해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사로 발돋움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