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다이어드보조식품 부문서

종근당건강은 자사 브랜드인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키성장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한국건가기능식품협회를 통해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및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공동 개발한 BCLI 모델을 활용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조사다.

 
 
올해 조사에서 종근당건강의 대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는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및 타인추천 의도 등 여러 조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키성장 뿐만 아니라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을 추가하고, 당류 및 합성첨가물은 최소화하면서도 아이들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맛까지 개선한 노력이 이번 1위 수상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한 올컷다이어트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가 집약된 다이어트 브랜드로,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타인추천 의도 등의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루 2번, 낮과 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과학적인 성분 배합으로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를 돕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1:1 상담 및 다이어트 기간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좋은 평을 얻어 1위 자리에 올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종근당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커와 올컷다이어트는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건강 전문 매니저와의 1:1 전화 상담을 통해 적합한 제품 선택과 올바른 섭취 관리를 도와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여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