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17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활용이 용이한 1회분 소포장, 실용적인 소품 구성으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아 매해 완판을 기록하는 선물세트다.

 
 
올해는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3종을 준비했다. 여기에 혈중 중성지질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 2개 구매 때 ‘건강기원 선물상자’ 2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아한 카네이션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로 장식된 건강기원 선물상자는 단품 선물 때에도 품격과 마음을 담을 수 있다.

간편대용식(CMR) 선도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를 담은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를 담았다.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섭취가 간편하도록 1회분씩 포장해 소중한 분에게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수분섭취를 돕는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 20포와 휴대용 물병으로 구성됐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건강하게 수분을 보충하며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깔끔한 맛에 물에 잘 녹는 분말 형태로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 남녀노소에 인기다.

피로에 지친 부모님의 원기충전용 건강음료로 입소문 난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도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패키지로 선보인다. 블랙과 골드가 조화로운 품격 있는 패키지에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3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이외에도 시니어에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하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선물세트’,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케어를 책임지는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되어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백세시대를 맞아 매해 헬시 에이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늘어나고 있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라며 “한국시장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한국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