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다산씨엔텍 R&D센터 서울 마곡산업단지서 착공식

기사승인 2019.07.12  18:28:47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봉준 회장 "첨단클러스터 간 막대한 시너지 창출할 것"

   
 
줄기세포 피부과학의 선도기업 다산씨엔텍이 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산업단지에서 R&D(연구개발)센터 착공식을 가지고 첫 삽을 떴다.

이날 행사에는 현성그룹 김봉준 회장, 시공사 웰크론한텍, 감리사 이가종합건축사사무소, 설계사 신성종합건축사사무소 관계자 등 주요 내외빈 10명을 포함해 100여명이 참석했다.

다산씨엔텍 R&D센터는 2020년 완공 예정으로 연면적 7973.75㎡(약 2416평) 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로 건립된다. 서울 서남권지역의 새로운 핵심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마곡산업지구에 자리잡을 R&D센터는 다산씨엔텍 김포 공장과의 접근성이 좋아 공장과 연구소 간의 상호연계와 협업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R&D센터에는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임상연구소, 디자인연구소, 기업홍보관 등 시설을 갖추어 화장품 핵심 원재료의 연구∙개발∙상품화를 도모해나갈 계획이다.

   
▲ 다산씨엔텍 R&D센터 착공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김봉준 회장.
김봉준 회장은 “다산씨엔텍 R&D센터는 ‘세계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결정체”라며, “마곡산업단지 입주가 완료되면 전문화된 첨단클러스터 간 네트워크가 이루어져 막대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해 다산씨엔텍은 R&D 역량을 획기적으로 배가하고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2011년 설립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연구진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 ISO9001, ISO14001, ISO22716 국제규격 인증을 받고,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모든 생산 공정의 품질·위생 관리에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화장품 제조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노태운기자 nohtu@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