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이달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을 ‘포츈데이’로 지정해 서울본사에서 다양한 고객 초대 행사를 진행하고 7일까지 행운 참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포츈 데이 행사는 지난달 3차례에 결쳐 사전 프리 이벤트를 통해 홍보했으며, 이달 1~2일 그동안 직원들이 직접 개발해 온 썬라이더 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썬라이더 비즈니스센터 내 썬핏 피트니스룸에서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줌바’ 강사를 초빙해 참석자들이 줌바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썬라이프가 진행돼 열열한 환호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행운까지 가져가는 즐거움을 더했다.

썬라이더는 참가자들에게 썬라이프와 함께 SNS 행운 이벤트 및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컨텐츠에 사진을 업로드 하면 또 한번의 경품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포츈딜라이트 라즈베리’ 또는 ‘포츈딜라이트 시나몬’ 제품 구매 때 사은품을 증정하는 5일까지 진행했다.

건강과 풍요, 경제적 자유에 대한 꿈의 실현을 기업미션으로 실천하고 있는 썬라이더는 누구나 잡고 싶은 행운의 숫자가 겹치는 매년 7월 7일을 포츈데이로 정해 이름처럼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썬라이더는 자연 유래 건강제품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개발해 썬라이더 홈페이지(www.sunriderdirect.co.kr), 공식 SNS 계정(@srdirectkorea),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