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35.4%로 상승... 국내시장은 절반 넘어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18년 전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갱신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8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점유율 35.4%로 전년 대비 4.4% 포인트 성장하며 1위를 수성했다.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은 51.6%로 역시 부동의 1위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간편대용식(CMR) 열풍 속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사랑 받고 있다.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Formula 1 건강한 식사 7종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Formula 1 건강한 식사 7종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1월 선보인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까지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두세 가지 다양한 맛을 섞거나, 과일 또는 부재료를 더해 나만의 쉐이크를 만들어보며 아침식사에 재미를 더하는 것도 꾸준히 아침식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구매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담당 멤버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건강 목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의 비결 중 하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토대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07년 이후 꾸준히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웰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끼니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