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애터미 ‘공주시민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성황

기사승인 2019.12.02  13:32:51

공유
default_news_ad1

- 1억8000만원 기부금 마련…“고마공주 빵 나눔터 등에 전달”

   
 
애터미가 지역사회와 애터미 임직원, 회원, 합력사가 함께하는 ‘공주시민과 애터미가 함께 하는 2019 사랑나눔 바자회’를 지난달 30일 개최했다.

충남 공주시 웅진동 애터미파크에서 진행된 사랑나눔 바자회는 애터미 김대현 대표,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하여 애터미 회원과 공주시민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바자회는 그동안 애터미 회원과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는 형식에서 한발 더 나아가 지역 특산물과 플리마켓 물품, 애터미 제품을 활용한 먹거리, 즉석 조리식품 등이 판매됐으며 애터미와 애터미 계열사, 공주시청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감자라면 탑을 쌓아라’, ‘커피스틱 투호’ 등 다양한 기부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애터미가 공주시에 오고 지역사회에 많은 선행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기회만 된다면 매년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기부금(애터미파크 바자회 판매 수익금, 애터미 합력사 기부 물품, 애터미 전국 55개 센터 바자회 판매 수익금 및 애터미 본사 매칭 기부 등 포함)이 마련됐다. 이 기부금은 애터미 사업자 나눔재단인 애스오애스나눔회, 공주시 고마공주 빵 나눔터, 충남과 공주시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김정섭 공주시장은 “애터미가 공주시의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는 것에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대현 대표는 “이번 사랑나눔 바자회는 지역사회와 함께 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나눔으로 소통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