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크릿 제품 잇단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선정

기사승인 2020.02.11  14:59:39

공유
default_news_ad1

-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솔트 앤 오일 포 올 스킨 타입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고 있다.

춥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제품에 소비자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 제품들이 재조명되며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리고 있어 화제다.

   
▲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픽 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된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 & 스칼프 샴푸.

시크릿 제품의 인기 비결은 생물이 살수 없는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을 주원료로 하고 있어 스킨케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이다.

시크릿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특히 ‘2019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두피 샴푸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와 바디스크럽 ‘시크릿 솔트 앤 오일 포 올 스킨 타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 두 제품은 각각 지난해 ‘봄 뷰티 아이템 34’와 ‘여름 뷰티 아이템 33’에 선정된 바 있다.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는 사해 소금을 73% 함유하고 있는 두피 전용 케어 제품이다.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 묵은 각질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페퍼민트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가루가 두피에 청량감을 선사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픽 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된 시크릿 솔트 앤 오일 포 올 스킨 타입

‘시크릿 솔트 앤 오일 포 올 스킨 타입’ 바디스크럽에도 사해 소금 성분이 함유돼 있어 마사지한 후 씻어내는 방법으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포도씨, 스위트아몬드, 아마인 등 각종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과 탄력을 더하는 역할을 한다.

박미미 시크릿 통합마케팅팀장은 “요즘과 같은 시기에 부드럽고 촉촉함이 더해진 두피 및 바디 클렌징은 더욱 필수적”이라며 “봄철 세심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 사해 미네랄이 함유된 시크릿 스킨케어 라인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꾸기를 추천한다”고 밝히면서 동아일보 에디터들에게도 인정받은 사해 미네랄의 탁월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따.

한편 동아일보 골든걸은 자체 운영하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 뷰티 아이템 전 부문에 걸쳐 설문조사를 진행, 만족도 높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평균 2000여명 이상이 해당 설문에 참여하고 있으며,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추천과 검증을 거친 우수 아이템들이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픽!’에 선정된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