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자사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의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로 아이커 구매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커 매니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커 매니저는 키 측정기와 측정 결과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커(사진)를 섭취하면서 아이커 매니저를 활용하면 자녀의 키 성장 정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영양 균형과 면역,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및 키 성장 증가가 확인된 성분이다.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포뮬러를 강화했다.

특히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거치기 때문에 아이들이 믿고 먹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많은 부모님들이 성장기 자녀의 키 성장을 걱정하지만,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며 “아이커는 5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품질, 안정성, 신뢰성을 모두 인정받은 만큼 믿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1644-88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상담 때 아이커 전문상담원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에 관한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다단계판매업체 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2019년도 연결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3월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으로 등록한 에이뉴힐은 지난해 8억1400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