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후원사로 대국민 당뇨 교육 및 인식 개선에 기여

▲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사)한국당뇨협회로부터 5년 연속 후원 감사패를 받은 후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사진 왼쪽)과 기념촬영에 임했다.
▲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사)한국당뇨협회로부터 5년 연속 후원 감사패를 받은 후 한국당뇨협회 김광원 회장(사진 왼쪽)과 기념촬영에 임했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사)한국당뇨협회(회장 김광원)로부터 5년 연속 후원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6년부터 (사)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당뇨 관리를 위한 대국민 교육 활동 및 인식개선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지난 22일 세종문화회관 설가온에서 열린 ‘대국민 당뇨병 퇴치운동 선언식’에서 당뇨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 받아 5년 연속 후원 감사패를 받았다.

질병관리본부의 2018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대한민국 30세 이상 성인의 당뇨병 유병률은 13.8%, 65세 이상에서는 27.6%에 달했다. 특히 당뇨병과 같은 기저질환 보유자의 경우 합병증을 동반하고 바이러스성 질병에 더 취약할 위험이 있어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한국당뇨협회 새 회장으로 취임한 김광원 회장은 “당뇨병 대란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에 대응하고자 ‘대국민 당뇨병 퇴치운동 선언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당뇨병 예방과 관리에는 건강한 식생활습관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 대표적인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와 협업해 대국민 당뇨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 및 홍보 활동을 더 활발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감사패를 수상한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당뇨협회와 5년째 한국인의 건강한 식생활습관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어 보람차다“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의 노하우로 한국당뇨병협회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대국민 당뇨 예방 및 홍보를 위한 노력은 물론 지역사회에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9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등에서 잇따라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