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광-무표백 100% 코튼 에코 쇼핑백에 담아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기업 영리빙 코리아가 ‘추석 선물세트(사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리빙의 추석 선물세트는 ▶닝샤 레드 1박스(30포) ▶딥 릴리프 롤온 ▶알씨 에센셜 오일 블렌드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 ▶라벤더 립밤 ▶영리빙 코리아 에코 쇼핑백 등 총 6가지로, 온 가족이 나눌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불필요한 포장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무형광, 무표백 100% 코튼으로 만들어진 영리빙 에코 쇼핑백에 담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전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얻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의 건강한 에너지를 소비자에게 전하는 기업 철학 아래 지난 26년간 ‘에코-프렌들리’ 기업문화를 실천해온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최근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과도한 포장재 줄이기’ 행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

이번 명절 선물세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빈 공간을 차지하기 위한 불필요한 포장을 없애고, 띠지, 고리 등의 사용을 통한 포장재 감량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받는 이와 감사한 마음은 물론,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나눌 수 있도록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추석 선물세트에 진정한 품격을 더했다.

포장재를 최소화한 반면 구성품은 어느 때보다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 온 가족의 영양 밸런스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닝샤 레드는 구기자, 푸룬, 체리, 아로니아, 석류 등 대표적인 수퍼푸드의 영양소가 가득 담겨있는 건강음료이다. 하루 1포, 영리빙의 레몬 바이탈리티 오일 1방울을 더해 마시면 훨씬 더 복합적이고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딥 릴리프 롤온은 콤팩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해 피로감이 느껴질 때 마다 어깨, 목뒤, 손목 등에 가볍게 문질러주며 일상 속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쉬운 사용법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는 다양한 영리빙의 에센셜 오일들을 언제 어디서나 미스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추석선물세트 구성품인 알씨 에센셜 오일과 함께 쓰면 환절기 큰 일교차와 답답한 실내 공기로 인해 머리가 멍하고 무거운 느낌 들 때 숲에 온 듯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빠르게 선사한다.

알씨 에센셜 오일은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3종을 비롯해 신선하고 편안함을 주는 페퍼민트, 라벤더 등 10가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된 오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시기에 특히 사랑받는 오일이다. 직접 향을 맡거나, 디퓨징 또는 순면 마스크에 1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상쾌하고 편안한 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라벤더밤 립밤은 보습의 대명사로 불리는 영리빙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거나, 극히 건조한 입술에는 넉넉히 바른 후 랩으로 감싸고 15분간 유지해주면 마른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공급해준다. 영리빙 코리아는 이 모든 구성품을 최대 28% 할인가에 준비했으며, 영리빙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영리빙 코리아는 “길어진 코로나19로 나와 내 가족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소비트렌드에 맞춰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선사하는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가족 모두와 나눌 수 있도록 영리빙의 베스트 제품들로만 엄선된 이번 기획세트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의 몸과 마음, 정서적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뜻 깊은 추석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