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매나테크코리아,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퓨로' 선보여

기사승인 2020.09.16  11:45:58

공유
default_news_ad1

- 세렌티 브랜드로 에센셜 오일 5종 출시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퓨로(PURO)’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퓨로는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이웃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더 나아가 환경까지 생각하는 생활의 습관이 자리매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됐다.

   
▲ 매나테크 코리아의 퓨로 3종 세트(왼쪽부터)와 세렌티 유기농 에센셜 오일 5종.
이번에 퓨로를 통해 선보이는 홈케어 세트는 세탁세제, 1종 주방세제, 피톤치드 미스트 3종으로 구성됐다. 퓨로 세탁세제는 물을 타지 않은 초고농축 세탁세제로 방부제, 증점제, 소포제 등 화학 보조성분을 함유하지 않고도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퓨로 1종 주방세제는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EWG 1등급 성분을 사용해 높은 안전성을 자랑하며 식기, 아기젖병, 과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나아가 퓨로 피톤치드 미스트는 물과 비누 없이도 간편하게 유해세균을 제거해 주는 제품으로 재사용 마스크도 안전하게 탈취 및 살균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나테크 코리아의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브랜드 ‘세렌티(SELENTY)’에서도 까다로운 품질 관리 기준을 거쳐 높은 안전성을 자랑하는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에센셜 오일 5종은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 로즈마리 유기농 에센셜 오일 4종과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호호바 캐리어 오일 1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협회 ‘코스메비오’와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퓨로와 에센셜 오일 브랜드 세렌티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친환경 퓨로 3종 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구매하면 퓨로 전용 장바구니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세렌티 싱글 오일 신제품 5종이 포함된 세렌티 싱글 에센셜 오일 출시 프로모션을 구매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병 세트와 매나테크 인기 제품이 증정된다. 본 프로모션은 16일부터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나테크 코리아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1600-008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