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니시티, 눈 건강관리 도움 '비전 에센셜 플러스' 내놔

기사승인 2020.11.24  10:33:17

공유
default_news_ad1

- 황반 관리-눈 피로 동시에 개선

유니시티코리아(korea.unicity.com)가 황반 관리와 눈의 피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비전 에센셜 플러스(사진)’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및 비타민 A, C, 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도 개선 및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자사의 기존 제품인 ‘비전 에센셜’의 리뉴얼 버전으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승인 받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최대 함량인 24mg 함유돼 있다.

루테인은 황반의 주변부에 주로 분포되어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지아잔틴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중심부를 구성하는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돕는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5:1 비율로 구성돼 있어 두 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붉은색 카로티노이드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6mg 함유하고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데 좋은 성분이다.

이 밖에도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돕는 비타민A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 비타민C, E 및 부원료로 빌베리 추출물까지 함유해 눈 건강 관리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캡슐 형태로 하루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요즘과 같이 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나 평상시 눈이 침침한 사람,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특히 눈 건강은 한번 나빠지면 다시 되돌리기 힘들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온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어느 때보다 눈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요즘 가장 적합한 시기에 유니시티의 비전 에센셜 플러스라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비전 에센셜 플러스와 함께 건강한 눈으로 더 선명하게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태운기자 nohtu@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