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뉴스킨코리아,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출시

기사승인 2020.11.24  15:34:35

공유
default_news_ad1

- 피부 원래의 광채 일깨우는데 도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불규칙한 미세 전류로 피부 본연의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피부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자극을 전달하는 불규칙한 변동주기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일깨우는 뷰티 디바이스다. 2.4초마다 +와 –전하로 변하는 마이크로 커런트가 타고 난 듯 좋은 피부로 가꿔준다.

에이지락 부스트 전용 미백 기능성 화장품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이외에도 비타민C, 바다 수선화로 불리는 씨대퍼딜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밝게 빛나는 광채는 물론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하루 1번, 2분동안 트리트먼트한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스킨케어 효과를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버튼 없는 터치패드와 무선충전 방식으로 내부 침습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무게는 뉴스킨의 뷰티 디바이스 중 가장 가벼운 69g으로 초경량에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안정성을 높였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부스트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뉴스킨에서 그 동안 축적해온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라며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가꿔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인 만큼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