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건강기능식품협회 올해 정기총회

기사승인 2021.02.24  12:49:58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가 24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협회 사옥에서 2021년도 제32차 정기총회를 열어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와 회원사 안전을 위해 총회 의결 정족수를 충족하는 최소한의 규모로 진행됐으며, 권석형 협회장과 주요 임원건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2020년도 사업실적 및 수지 결산 ▶감사 보고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차례로 상정해 의결했다.

이어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6명), 협회장상(8명) 등 시상식을 간략하게 진행했다.

협회는 올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인정 및 관리체계에 대한 홍보활동에 더욱 집중해 비 건강기능식품군과의 경계를 명확히 하고 국민 신뢰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높아지는 인력 수요에 발맞춰 전문 교육원을 설립해 미래 인재 육성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권석형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사다난했던 지난해에도 국민 건강 증진과 산업 발전이라는 가치에 집중하며 우리는 또 한번 성장을 이뤄냈다”며 “본격적 성장 궤도에 오른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이 과학화·글로벌화를 거듭할 수 있도록 필요한 사업들을 적극 주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태운기자 nohtu@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