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종 비타민&무기질과 고함량 활력비타민 B군 함유

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신제품 ‘종합비타민무기질 데일리 플러스(이하 데일리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데일리 플러스는 에이뉴힐의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일리 플러스는 비타민 12종, 미네랄 4종의 주원료와 스피루리나, 밀크씨슬, 홍삼농축액, 유산균, 코엔자임Q10 등 다양한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제품은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고함량 활력 비타민 B군 3000%이상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B군은 전반적인 에너지 대상에 작용하는 필수 영양소로서 우리 몸의 활력과 에너지를 위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면역기능, 항산화, 혈액 관리 등 6가지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고르게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종근당건강의 건강 철학을 바탕으로 원료까지 꼼꼼하게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스위스,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엄선한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산성에 가까운 비타민C가 아닌 pH 7의 중성화된 비타민C를 사용하여 빈 속에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데일리 플러스는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고 산화 없이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멀티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하루의 활력을 채울 수 있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연구, 개발한 ‘데일리 플러스’는 바쁜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활력을 채울 수 있는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으로 소비자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단상자 패키지 형태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뉴힐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역 서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