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썬라이더, 기초건강 높이는데 도움 ‘알파 20씨’ 출시

기사승인 2021.03.05  10:20:44

공유
default_news_ad1

- "설탕-인공색소 등 없이 제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최근에 사람들이 건강과 체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기초건강을 높여주는 제품들은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도와 운동이나 활동 중에 지구력과 에너지 증진을 도와주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평소에 꾸준하게 운동과 함께 건강에 유익한 음식을 섭취하고, 일반적인 음식으로 섭취하기가 어려운 필수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썬라이더는 최근의 건강에 대한 특별한 관심에 부합하기 위해 안전한 식물성 원료로 제조한 알파 20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옥타코사놀, 율무, 알팔파 등의 초본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지구력 증진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썬라이더는 제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미국 LA에 위치한 자체적인 최첨단 제품생산 시설에서 엄선된 초본식물들을 강화, 배합, 농축, 분쇄, 추출, 분무건조 등의 독창적 공정과정을 거쳐 생산한다.

또한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설탕, 보존료, 인공향, 인공색소 없이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캡슐은 안정한 식물성분으로 제조했다. 썬라이더의 대부분 제품은 코셔(Kosher) 및 할랄 인증을 받았다. 코셔는 전통적인 유대인의 의식 식사법에 따라 식물을 선택·조제하는 것을 일컫는다. 할랄은 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썬라이더 제품의 근간을 이루는 철학은 올바른 초본성분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한 화학물질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를 정화해야 비로소 신체는 균형을 유지할 수 있으며, 우리 몸이 균형을 유지하게 되면 비로소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썬라이더는 이를 재생철학이라고 정의한다.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자체 제품 생산 시설에서 제조한 고품질의 제품을 세계 50여개 국가에 공급하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상세정보는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