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비대면 요가&명상… 신청자 전원 제품 샘플 등 증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LACTOClear)가 몸과 마음, 피부까지 달래 줄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2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배송 받은 제품 체험과 함께 비대면 요가&명상 클래스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요가 동작과 명상을 하면서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을 바르면서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락토클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락토클리어 스팟 앰플,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의 샘플과 클래스 참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캠페인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캠페인 키트는 락토클리어 제품 4종, 듀오락 제품 2종, 요가 매트, 싱잉볼, 인센스 스틱 등 홈트레이닝, 명상 제품들로 구성된다.

요가&명상 클래스는 4월 9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캠페인 신청은 3월 28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락토클리어 홈페이지(www.lactocle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은 쎌바이오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5가지 유산균 성분, 마이크로바이옴 CBT-5 콤플렉스(MICROBIOME CBT 5-complex™)를 핵심성분으로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향상시켜주는 피부재생 케어 제품이다. 영양분과 보습감이 듬뿍 느껴지는 세럼 제형으로 보습력을 강화해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되기에 ‘굿밤세럼’이라고 불린다.

임상을 통해 단 5일 만에 피부 장벽 기능 91.97% 개선 효과가 입증됐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이 늘어난 요즘, 요가와 명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참여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을 회복하고, 진정한 힐링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락토클리어는 26년간 유산균만을 연구, 생산, 판매해 온 쎌바이오텍의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관리해주는 화장품 브랜드로, 유산균에서 추출한 엔테로코쿠스 파이칼리스(Enterococcus faecalis CBT-SL5®)를 핵심 성분으로 한 여드름 케어용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