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이치엘사이언스 "올해 몽드 셀렉션서 2관왕 달성"

기사승인 2021.04.13  10:37:57

공유
default_news_ad1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는 자사가 독점 개발한 이너뷰티 기능성 원료인 ‘P-estro BL Powder(기능성 석류농축분말)’가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질평가기관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2021 금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 100’ 제품도 금상을 수상하면서 2관왕을 달성했다.

   
 

P-estro BL Powder는 세계적인 혁신 기술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의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 발현을 직접적으로 증가시킨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원료로서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기전연구에서 P-estro BL Powder는 세계 최초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 및 콜라겐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HAS1,2,3 및 COL1 A1, COL1 A2)를 직접적으로 발현하고 합성을 증가한다는 점을 확인했다.

비임상시험에서는 히알루론산 합성량 140% 증가, 콜라겐 합성능력 179% 증가를 확인했다. 또 국내 25~60세 성인남녀 대상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보습, 피부탄력, 주름개선, 피부밝기 개선 효능을 확인했다.

P-estro BL Powder는 유명 국제학술지 2편을 포함해 총 5편에 등재됐다. 현재 한국, 미국, 일본에 특허등록을 완료했으며 유럽과 중국에 특허가 출원돼 기술이 보호되고 있다.

몽드 셀렉션은 60년 전통의 권위 있는 국제품질평가기관이다. 80명의 세계적인 전문평가위원들이 철저한 평가 절차와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테스트하고 승인하여 수상을 결정한다. 올해는 전세계 90개국에서 3100여개의 제품이 출품됐다.

노태운기자 nohtu@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