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체중조절-액티브 라이프 동시에 추구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TR90 X 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TR90 X 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TR90 트라이얼 패키지’와 ‘TRGO 더블 프리 패키지’ 를 동시 구매하면  ‘TR90 점프스타트’와 ‘프로틴 파우더 피엑스’를 1박스씩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 뉴스킨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TR90 X 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TR90 X 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TR90 트라이얼 패키지는 쉽고 건강한 체중 조절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프스타트’ 2개와 체중조절을 위한 올바른 접근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핏’ 1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트롤’ 1개로 구성됐다.

TRGO 더블 프리 패키지는 액티브 라이프를 위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해 주는 ‘프리 워크아웃+’ 2개와 단백질 공급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트 워크아웃+’ 1개로 구성됐다. 초콜릿 맛과 바닐라 맛 두 가지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TR90 점프스타트와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프로틴 파우더 피엑스는 대두, 쌀, 귀리 등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총 18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해 TR90와 TRGO 병용 섭취를 추천한다”면서 “지속 가능한 올바른 체중조절을 원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몸은 물론 마음까지 가벼워지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TR90 쉐이크 3박스 구매 때 ‘TR90 쉐이크 흑임자맛’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