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쿱 '저소득 임산부에 영양식 제공' 10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1.09.27  09:33:12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코맘산골이유식에 전달

   
▲ 정창길 지쿱 대표가 경남도청 가족지원과에서 민채영 출산장려담당 사무관, 정연홍 에코맘산골이유식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했다.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트러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임산부를 돕기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에코맘산골이유식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쿱의 트러스트 프로젝트(TRUST PROJECT)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상품의 판매금액을 사회적 경제 기업인 지쿠퍼재단(GT)에 기부해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기부금은 올해 3분기 기획된 기부 굿즈인 ‘지쿠퍼링’의 판매수익금 1000만원을 저소득층 임산부의 영양식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의 수혜 대상으로 선정된 사회적 기업 에코맘산골이유식은 기부금으로 영양 공급이 필요한 저소득층 임산부 229명에게 한우죽 · 닭죽 · 난백죽 3종의 영양식을 무상 제공해 산모들의 건강한 식사를 돕는데 사용된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지쿱 정창길 대표, 에코맘산골이유식 정연홍 부사장과 경상남도 가족지원과에서 민채영 사무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도청에서 진행됐다.

지쿱 정창길 대표는 “지쿠퍼의 선한 영향력으로 취약계층의 출산 산모들이 영양 잡힌 고단백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지쿱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