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크릿, 3단계 정수 기능 ‘내추럴 퓨어 샤워’ 선보여

기사승인 2021.09.28  10:22:03

공유
default_news_ad1

- 기능성 필터 샤워기 아이언플라워 브랜드로 출시

라이프스타일 기업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리빙케어 브랜드 아이언플라워를 통해 기능성 필터 샤워기 ‘아이언플라워 내추럴 퓨어 샤워’를 28일 출시했다.

아이언플라워 내추럴 퓨어 샤워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1년여 개발 과정을 거쳐 선보인 제품으로 친환경 코코넛 껍질을 사용한 활성탄과 3단계 정수 기능을 갖춘 일체형 필터 카트리지를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필터 카트리지 하나로 3단계 정수 효과를 제공해 수돗물 속의 녹물, 이물질, 불순물, 잔류 염소를 모두 걸러내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언플라워 샤워기의 일체형 필터 카트리지는 고유의 시스템 구조 설계에 대해 특허를 받았으며, 외부의 프리필터와 활성탄소섬유(ACF)‧활성탄 필터, 내부의 세디먼트 필터로 구성된다.

1단계 정수를 담당하는 프리필터는 녹물과 이물질을 제거하고, 2단계에서는 활성탄소섬유(ACF)와 활성탄을 혼합해 만든 필터가 잔류 염소와 냄새를 없애주고 탁도를 개선한다. 마지막 3단계에서 세디먼트 필터가 5마이크로미터(㎛) 이상의 불순물을 걸러낸다. 사람 머리카락이 50마이크로미터, 미세먼지나 꽃가루, 곰팡이 등이 10마이크로미터임을 고려할 때, 불순물 제거에 있어 기능성이 주목된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28일 출시한 ‘아이언플라워 내추럴 퓨어 샤워’.

특히 세디먼트 필터는 미국위생협회(NSF)의 품질 인증과 유럽연합의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인 RoHS 인증 모두 획득했으며, 활성탄소섬유(ACF)‧활성탄 필터도 RoHS 인증을 받았다.

필터 교체 모니터링 기능도 포함된다. 잔류 염소를 여과하는 유효 정수량을 체크하여 필터 교체 시기를 미리 설정할 수 있다. 필터 교체 권장 주기는 12,000리터 또는 하루 80리터 사용 기준 5개월이다.

샤워기 헤드에도 아이언플라워만의 차별화한 다양한 기능이 더해졌다. 헤드는 볼록한 살수판(84개 홀), 노즐 플레이트, 스크린, 노즐밸브, 듀얼모드볼로 구성되며, 샤워와 직수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샤워 모드에서는 피부에 감기는 듯한 부드러운 물살을 경험할 수 있고, 직수 모드 시 물줄기가 굵고 고르게 분사되어 머리감기, 두피 마사지, 가글, 욕실 청소 등에 용이하다.

정수가 필요없을 때는 수돗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듀얼 클린 모드 기능도 있다. 샤워기 하단부의 밸브를 좌우로 이동시켜 정수물을 사용하는 Filter(필터) 모드와 수돗물을 내보내는 Tap(탭)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욕실 청소나 가벼운 빨래 시 Tap 모드로 해두면 필터 교환 시기를 연장할 수 있다.

손잡이 역시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샤워 헤드는 50도 각도를 적용하여 좁은 욕실에서도 세면대 위로 물이 튀지 않게 의도했다.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그립감을 제공하고 녹물이나 이물질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반투명 형태로 디자인했다. 바닥에 놓고 손빨래나 물청소를 할 때 샤워기가 쉽게 뒤집어지지 않도록 적정한 중량을 가미해 움직임 또한 적게 만들었다.

백상훈 아이언플라워 마케팅 이사는 “국내에 유통되는 샤워기 선두업체 10여 곳의 제품을 오랜 기간 직접 사용해보며 각각의 장단점을 분석해 현존 샤워기 중 최고의 기능과 편의를 갖출 수 있게 ‘아이언플라워 내추럴 퓨어 샤워’를 만들었다”며 “무엇보다 소비자 관점에서 개발된 점을 강조하고 싶고, 품질 및 기능성과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그 어떤 제품과 견주어도 앞설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플라워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2018년 선보인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로 푸드, 홈케어, 퍼스널케어 부문에서 김치, 두유, 믹스커피,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정제, 화장지, 생리대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있다. 대상, 애경 등 국내 대형 OEM 기업과 함께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