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용인공원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 하겠다" 선포식

기사승인 2022.05.02  11:19:07

공유
default_news_ad1

- CCM 인증 취득에 최선

   
 

용인공원라이프(대표 김현호)가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후생 증대 기여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소비자의 불만과 피해를 기업이 적극적이고 선제적으로 해결하도록 유도해 소비자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었다. 한국소비자원이 관련 교육과 심사 및 평가 업무를 맡고 있다.

용인공원라이프는 CCM 인증 취득을 위해 고객신뢰도를 높여 소비자 불만 제로 달성, 조직의 자율적인 의식변화, 최고 수준의 균질화된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다.

또 '사랑과 감동을 나누는 또 하나의 가족 공동체'라는 기업 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장례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강조했다.

김현호 대표는 “비즈니스 활동을 소비자 관점,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해 대내외적 이미지 개선 등을 통해 기업의 가치 제고와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는 것”이라고 CCM 도입 추진 배경을 말했다.

이어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 불만을 예방하고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처리하는 등 기업의 신뢰도를 높여 CCM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용인공원라이프는 건전한 재무구조와 훌륭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상조서비스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상조공제조합 고객 불입금의 50% 예치 관리 시스템을 갖추는 등 토탈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