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부문

▲ 프리드라이프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 프리드라이프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국내 1위 상조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학계, 언론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평가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고객만족지수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올해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선수금과 자산총액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업계 선두기업임을 확인했다. 지난해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에 이어 올해는 모던종합상조와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며 상조 4개사의 통합을 완료하고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해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웰다잉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은 우리 사회가 가진 죽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현명한 인생의 마무리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는 토대를 마련했다. 올해 초 누적 조회수 81만회를 넘기며 피니시라인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프리드라이프는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치며 국내 웰다잉 문화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며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고객과 늘 함께하며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상조 업계 선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