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어워드 나이트 성황리 개최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2022 유사나 어워드 나이트’ 행사를 24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유사나 어워드 나이트는 글로벌 기업 유사나에서 유사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최고의 레커니션(인정) 이벤트다. 유사나와 함께 성장하고 건강한 삶의 변화를 이룬 유사나 회원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올해는 오프라인에서 함께 모여 축하하는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24일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사나 회원들이 참석해 부문별 시상을 진행하며 수상과 소감을 나누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별 게스트로 유사나 본사의 월터 누트 운영책임자가 시상자로 참석해 유사나코리아 회원들에게 축하와 기쁨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방한한 월터 누트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었지만 함께 노력해서 힘든 시기를 극복했다”며 “이렇게 함께 모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한국의 지속적인 성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시상과 더불어 특별 축하공연, 경품 추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그 열기를 이어갔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인 유사나 가족은 앞으로도 서로에게 큰 응원과 위로가 되어줄 것이며 나아가 유사나와 함께 건강한 성장과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