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공식 유튜브에 홍보영상 공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아이오)’ 모델로 배우 강훈을 발탁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9월 출시를 앞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유로모니터 선정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인 뉴스킨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뷰티 경험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사물이 인터넷과 연결돼 데이터를 주고받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올바른 클렌징 습관 만들기, 클렌징 루틴 관리 등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한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강훈은 지난 해 방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를 연기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해당 작품으로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2022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는 등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홍보 영상은 총 3편으로, 모델 강훈은 ‘나보다 더 나를 이해하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자체이자 스윗한 남자친구로 등장했다. 영상 속 강훈은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여자친구의 피부에 꼭 맞춘 클렌징 루틴을 준비해주고 직접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도와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트래킹 기능으로 사용 습관을 한눈에 보여주고 제품 사용에 따라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피 기능으로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뉴스킨은 이번 홍보 영상 외에도 모델 강훈과 함께 화보 촬영,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인터뷰 공개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배우 강훈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산뜻한 분위기 등이 뉴스킨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를 검색 후 채널 추가 시 이후 공개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