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등 패키지 5종 출시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9월 추석 명절을 맞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을 고려한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엔데믹 시대 ‘셀프 케어’ 붐이 조성되며 개인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따른 맞춤형 건강관리 제품수요가 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의 건강상태에 맞춰 제품 선택이 가능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2022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가장 대표적인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볼쉐이커로 구성된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과 17가지의 비타민, 무기질 및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해, 저지방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음용할 수 있다.

▲ 한국허벌라이프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 한국허벌라이프가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트리플 헬스 드링크’ 패키지는 건강 관리를 돕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한국허벌라이프의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선물용 프리미엄 패키징에 담은 건강 음료 세트로 활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 바쁘고 지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뼈&관절 튼튼 선물세트’는 관절관리와 칼슘 섭취가 필요한 중년과 노년,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패키지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헬씨 에이징 제품인 ‘허바플렉스 글루코사민’, ‘칼슘 플러스 비타민 D’, 그리고 간편한 휴대를 돕는 타블렛 박스가 각 1개씩 포장된 상품이다.

이외에도 ‘릴렉스 티타임 선물세트’, ‘활력증진 선물세트’도 이번 2022 추석 선물세트에 포함된다.

릴렉스 티타임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인기제품인 ‘릴렉세이션티’와 ‘엔-알-지 티’, 휴대용 파우더 용기와 휴대용 티 용기를 각각 1개씩 제공한다. 릴렉세이션 티는 페퍼민트 향과 함께 다양한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해주며, 엔-알-지 티는 과라나 성분으로 정신을 맑게 해준다.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발포정 비타민 제품 '리프트오프®' 천연레몬라임향, 천연오렌지향 각 10정과 500ml 용량의 물병을 제공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셀프헬프(self-help) 등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트렌드”라고 전하며, “한국허벌라이프 ‘2022 추석 선물세트’의 건강맞춤형 제품들을 통해 가족 또는 주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한가위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2022 추석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