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리드라이프, 순국선열의 날 앞서 현충원 묘역 정화

기사승인 2022.11.11  13:06:4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만기 대표 등 임직원 20여명 참여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순국선열의 날(17일)을 앞두고 10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를 비롯한 총 20명의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은 봉사에 앞서 현충탑을 참배하고 독립유공자 묘역, 임시정부 요인 묘역 등 4개 묘역, 총 1147위의 묘비에서 비석닦기, 묘역 주변 쓰레기 수거(플로깅) 등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에도 호국보훈의 달 기념 현충원 묘역봉사(6월)와 남산산책로 환경정화 걷기대회(11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뜻 깊은 순국선열의 날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기리고 호국정신을 되새기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대통령 국가장과 국무총리 사회장, 국가적 재해 및 재난의 장례·추모행사를 비롯해 순직 소방공무원 장례지원, 해외 강제동원 희생자 유해 봉환사업 등 국가의 주요 의전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이태원 참사를 추모하기 위한 서울시 합동분향소 운영에 참여한 바 있다.

노태운기자 nohtu@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