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전달

▲ 리만코리아가 1일 열린 희망2023나눔캠페인에서  6억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홍준표 대구시장, 이만규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 리만코리아가 1일 열린 희망2023나눔캠페인에서 6억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홍준표 대구시장, 이만규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6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1일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홍준표 대구시장,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 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리만코리아가 이날 기부한 화장품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지역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에서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매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와 문화 후원 등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2019년부터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으로 ‘매년 최소 1억원(물품 등)을 기부해 1000여 명의 아름다움을 밝힌다’는 취지로 해마다 고액의 물품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0년 4억원 상당, 2021년 9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이외에도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및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대표이사는 “갈수록 힘든 경제상황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리만코리아는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기부활동을 지속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