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암웨이 '수면에 도움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놨다

기사승인 2023.01.10  15:12:48

공유
default_news_ad1

- 뉴트리라이트 굿 슬립 밸런스 출시

   
 

한국암웨이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굿 슬립 밸런스(사진)’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굿 슬립 밸런스는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한 수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을 겨냥해 개발되었으며, 검증된 원료와 더불어 세계 판매 1위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노하우를 가미해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굿 슬립 밸런스는 국내산 미강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미강주정추출물은 쌀겨에 함유된 감마 오리자놀(Gamma-Oryzanol) 성분을 추출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로, 한국식품연구원의 인체시험을 통해 수면 입면시간 감소, 수면 효율 및 총 수면시간 증가, 비렘수면 2단계 개선 등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을 확인했다.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인 비타민B1, 나이아신(B3), 판토텐산(B5)도 이번 신제품의 주원료로 쓰였으며, 감태추출물과 더불어 암웨이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뉴트리서트(NutriCert) 원료인 유기농 엘더베리, 산조인 추출분말, 라벤더 추출분말이 부원료로 포함됐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Chief Marketing Officer) 신은자 전무는 “암웨이는 ‘사람들의 더 나은 삶, 더 건강한 삶을 돕는다’는 비전으로 체중 조절, 두피 관리, 눈 건강 등 다방면에서 종합 웰니스 솔루션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수면건강 제품 출시를 계기로 그 범위를 더욱 넓혀 사업자와 소비자분들께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 슬립 밸런스는 하루 1회, 1회 3정을 잠들기 30분에서 1시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순희기자 ksh@maeilmarketing.com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