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24 3종 제공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재희 프로(22, 메디힐골프단)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재희 프로의 시즌 중 뉴트리션 관리를 돕는다. 3년째 한국허벌라이프와 인연을 이어가게 된 김재희 프로는 KLPGA투어의 유망주로 꼽히는 선수다. 2020년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했다. 지난해 4월 KLPGA 투어 메디힐-한국일보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재희 프로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간다. 주요 후원 제품은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 줄 수 있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되어 있는 해당 제품은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력과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스포츠선수 및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국 골프의 미래인 김재희 프로의 성장을 공식 스폰서로 계속 도울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올해 김재희 프로가 본인이 가진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시즌 기간 내 뉴트리션 노하우와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 잠재력을 가진 선수들을 발굴하고 후원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골프 외에도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는 설날 민속장사 씨름대회와 추석 민속장사 씨름대회를 각각 16년, 15년 연속 공식 후원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대구의 배려계층 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하고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