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에너지 샷-리셋 비타민&오메가3 선보여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바쁜 현대인에게 에너지와 면역,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은 항산화 영양소를 바탕으로 에너지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맛있는 음료처럼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필수 아미노산과 수용성 비타민을 고함량으로 배합하여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는 지용성 비타민과 오메가3로 구성되어 혈액 내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면역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하루 하나의 멀티팩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는 리만코리아의 독점 원료 원료 ▶RK제주과채추출분말 ▶RK제주병풀추출분말 ▶RK제주용암해수미네랄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인체에 유익한 유기농 원료를 선별하여 배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면서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라이프닝 브랜드 관계자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을 위해 에너지 공급은 물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가 모두 포함되어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라이프닝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이념에서 출발하여 장건강 환 ‘딥톡 플러스’와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